룸살롱 아니라더니 유노윤호 불법 유흥주점 출입 논란 세계일보

포항 지역의 경우 지난해 12월 말 현재 유흥주점 545개소, 단란주점 291개소 등 고급 유흥업소가 무려 836개소가 영업중이다. 정부에서 올 들어 무자료 접대비 제한 방침이 시행되면서 포항등 경북지역의 룸살롱과 단란주점 등 유흥업계에도 큰 타격을 받고 있다. 하지만 김 전 회장이 지목한 검사 중 일부라도 당일 검찰청사에 머무른 사실이 확인된다면 김 전 회장의 진술과 입장문 전체 신빙성에 타격이 불가피합니다. 접대 의혹을 받는 이들이 청담동 룸살롱을 실제 방문한 것으로 드러난다면 김 전 회장의 주장에 힘이 실리게 됩니다.

 

이재명 민주당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공동상황실장인 진성준 의원은 24일 충북 충주 유세현장에서 윤 후보의 어퍼컷 퍼포먼스를 “검사들이 룸살롱 가서 술 먹고 노래 부르다가 점수가 잘 나오면 하는 것”이라며 원색적으로 비난했다. 20대 대선을 13일 남겨두고 여야가 때아닌 ‘룸살롱 설전’으로 격돌했다.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어퍼컷 퍼포먼스’를 “검사들의 룸살롱 행태”로 직격하고 나서자 국민의힘이 “룸살롱은 민주당 586의 주특기”라고 맞받아치면서다. 상대방을 향한 격한 네거티브성 말들이 오가면서 ‘비호감 대선’만 가중시키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좋은 기사고, 경험 나누는 댓글들도 너무 좋은데 개-좆-아재들이 한데 녹아 있네요. 그들의 진심어린(ㅋㅅㅋ) 말들을 말하는 걸 막지는 않겠지만 얼마나 주제에서 벗어나 있는지는 말하고 싶어요! 다시, “어쩔 수가 없다”는 남성들의 반응에 대해 얘기해 보자. 한국남성들의 그릇된 행동거지를 한국남성들이 바로잡지 않으면 누가 바로잡을 수 있나.

 

각 팀 관계자에 따르면 1일 오후, 선수들이 의견을 모아 스스로 사과문을 발표하겠다는 뜻을 구단에 밝히면서 자리가 만들어졌다. 이들은 31일 해당 건으로 긴급회의를 열고 WBC 대표팀 선수 3명에게 음주 의혹 관련 경위서를 제출받기로 했으며 “각 선수에게 경위서를 받고 그에 따른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후속 대처를 논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0일 유튜브채널 세이엔터는 WBC 기간에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도쿄 아카사카에 있는 룸살롱에서 아침까지 술을 마셨다는 제보를 받았다며, 3월 8~10일 총 3일간 일부 선수들이 룸살롱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인천투데이는 같은 날 “일탈을 한 선수 3명 중 SSG 랜더스는 소속 선수가 포함됐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촉각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보도한 것이다. 다른 매체에 따르면 SSG 랜더스 구단은 소식을 접한 후 자체 조사까지 진행 중이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최후의 선을 넘지 않았을 뿐 그 안에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행위(?)를 다 했다는 증언도 잇따랐다. 2%는 룸의 화장실 안에서 은밀한 행위까지 했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응답자 중엔 하루 비용이 200만원이란 사람도 있었다.

 

기자회견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잘못을 했으니 빨리 사과하고 싶었다. 취재진 앞에 선 이용찬은 “이유 불문하고 국제대회 기간 중 음주한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 향후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프로야구 NC의 우완 불펜 투수 이용찬이 1일 창원NC파크에서 취재진 앞에 섰다. 최근 불거진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회 기간 음주 파문에 대한 입장을 표명하기 위함이다. 이와 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야구는 전날 음주 빡세게 하고 숙취 경기가 가능한가봐요?

 

한 수 아래로 여겼던 호주전에서 7-8로 졌고, 한 수 위인 일본을 상대로는 4-13으로 대패했다. 이후 대회 최약체로 꼽힌 체코와 중국을 꺾었지만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하며 2013년과 2017년에 이어 3회 연속 WBC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MBN의 모든 기사 및 영상(콘텐츠)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이번 사안의 핵심은 술집의 형태인데, 유튜브 '세이엔터'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고급 룸살롱이라고 주장했다.

 

은밀한 접대는 밀실이 필요하고 보안과 방음이 잘 된 밀실을 룸살롱이 제공한다. 룸살롱의 가장 큰 장점은 그런 밀실을 음습하지 않게 화려하고 우아하게 꾸몄다는 점이다.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후 김원중의 소속 구단인 롯데 자이언츠에서 공식적으로 롯데에는 연루된 선수가 없음을 밝히면서 이용찬으로 사실상 확정입니다. 수도권 구단 베테랑 투수 A는 오사카에서 신칸센을 타고 도쿄로 이동했던 3월 7일에 국가대표팀 숙소인 뉴오타니 호텔에 짐을 풀어놓고서 일본에 사는 지인을 밤 11시에 만나 새벽 2~3시까지 스낵바에서 야식을 먹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서로 결혼 전제인 상황이라 나한테 그 부분은 이해해달라고 부탁하더라. 대신 어쩔 수 없이 가는 건 가는 건데 한 시간 이내로 나올 수 있냐고 물어보니까 그건 할 수 있다더라"고 설명했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지난 3월 WBC 본선 1라운드에서 2승 2패로 B조 3위에 그쳐 조기 탈락했다.

 

지난 3월 2일 서울지역 S세무서장과 서울지방국세청 L과장, 그리고 삼일회계법인의 고위급 임원 2명이 한자리에 모인 곳은 강남역 인근의 A룸살롱이었다. 넷은 행정고시 동기와 서울대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묶인 사이였다. 오늘의 이슈 이혜영이 노빠꾸에서 말하기를 "걔는 1년 살았고 지금 남편이랑 11년째 살고 있는데 왜이렇게 자꾸 얘기해" 그러고 보면 너무 무례하긴 하다.

cnfwkd cnfwkd 휴게텔 cnfwkd 부산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룸살롱 아니라더니 유노윤호 불법 유흥주점 출입 논란 세계일보”

Leave a Reply

Gravatar